맛집 :: 스시마이우 역삼점


제게 맛집의 기준이 무어냐 물으신다면, “한 번 먹고 다음에 다시 생각나서 찾아간 집” 이라고 하겠습니다. 이 기준에 의하면 저희 커플의 최고 맛집은 이 집이 아닐까 싶네요.

다니고 있는 회사가 두 번 이사를 해서 지금 사옥이 세번째 건물인데, 첫번째 건물에 있을 때 그 근처에 있던 회전초밥집, 스시마이우 입니다.

기념일이나, 좋은 일이 있거나, 잘 먹었다라는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여자친구와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바로 이 곳 인데요. 최고의 초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어떤 메뉴를 집어도 실패가 없는 회전초밥집입니다. 그리고 특히 “연어”에 관한한 정말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입니다.

초밥 가격은 1,000원에서 3,000원까지 다양하고, 어느 것 하나 빠지는 메뉴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여자친구와 둘이가면 대략 20~25 접시 정도 먹는데 약 4만원 내외의 금액입니다. 이 돈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점 중에서는 단언컨데 가장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스시마이우 입니다.
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시작은 평범하게…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계란초밥”입니다. 흔하고 저렴한 메뉴지만, 회전초밥집의 기본이 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계란초밥이 맛없는 회전초밥집은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시마이우의 계란초밥은 계란이 촉촉하고 달콤해서 본격 시식 전 에피타이저로 최고입니다.

접시마다 사진을 찍으니까 사장님(?)이 블로그에 올릴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렇다고 하니까 이왕 찍는거 잘 찍어 달라며 ㅎㅎㅎ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시려나 모르겠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아래부터는 이름을 다 외울 수 없으니 사진만…
사진은 모두 아이폰5로 촬영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250*250으로 리사이즈만 했습니다.

2013. 11. 29. 오후 7:592013. 11. 29. 오후 8:032013. 11. 29. 오후 7:52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강남 스시마이우



몇 개 더 먹었는데, 사진을 업로드 하다가 누락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뭐 충분히 메뉴는 보여드린듯.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2013. 11. 29. 오후 8:08

 

 

역시 회전초밥집에서는 이 사진을 찍어야죠 ㅋㅋㅋ

비용대비 만족도 최고, 실패없는 회전초밥집을 찾는 분들과 정말 맛있는 연어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스시마이우 역삼점 입니다.

PS. 타코와사비는 와사비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비추. 먹다가 울어도 책임 안 짐. 참고로 저는 이 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입니다 X-D

위치 : http://bit.ly/199ixfm (네이버 지도)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