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오랜만의 포스팅


마지막 글이 6월 이니까, 거의 5개월 만의 포스팅이네요. 저는 큰 변화 없이 계속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여전히 낚시는 계속 다니고 있구요. 다만, 최근에는 추워져서 낚시 다닐 날도 얼마 안 남은 것 같습니다. 낚시 외에는 요즘 프듀48 이후에 AKB48에 빠져서 열심히 덕질을 하고 있습니다. 

덕질을 하다보니 그 동안 사용을 중단 해 왔던 트위터를 다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 아이돌 덕질에는 거의 트위터가 필수더라구요. 덕질용 계정을 하나 새로 팔까 했는데… 그 동안 트위터를 오래 쉰 탓에 예전의 제 트윗 계정을 기억하는 분들도 별로 없어서 그냥 본계정으로 덕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고로 저는 거의 신상이 까진 상태로 덕질 하는 중 ㅋㅋㅋㅋ

페이스북은 언젠가 부터 개점 휴업 상태고,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맛있는 음식 먹을 때나 가끔 사진을 올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덕질용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를 새로 오픈 했습니다. 정말 순도 100% 덕질용 블로그라 따로 공개를 할 생각은 없지만… 어차피 그 티스토리 계정에도 닉네임은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찾으려면 못찾을 건 없을 것 같네요. 만든지 얼마 안되어서 검색은 거의 안되지만 ㅎㅎㅎ

요즘 제 트위터를 보고 계신 분이라면 일본어가 잔뜩 올라오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실텐데요, 해킹 당하거나 그런거 아닙니다. 파파고의 도움을 받아 일본 아이돌 덕질을 하다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덕질 관련 내용은 덕질 전용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고, 이 블로그는 언제나 그렇듯이 각종 잡다한 이야기로 채울 예정만 있습니다. 왠지 글을 열심히 쓰게 되지는 않네요. 하지만 애드센스 수익을 생각하면 글을 좀 쓰긴 해야 할 텐데 말이죠.

지켜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좀 더 글을 자주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