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효성동 맛집 무한리필 간장게장 더꽃게


쳐묵쳐묵 카테고리에 글을 쓰는 것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5/31일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퇴근 한 관계로 와이프와 함께 저녁으로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한테 뭘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늘 치킨 아니면 삼겹살 이듯이, 와이프에게 뭘 먹고 싶냐고 하면 늘 나오는 음식이 바로 간장게장입니다. 특히 와이프는 효성동의 무한리필 간장게장 더꽃게를 엄청 좋아합니다.

원래 더 꽃게는 효성동 뉴서울1차 아파트 쪽에 있었는데, 이번에 가 보니 북인천 여자중학교 쪽으로 확장 이전 했더라구요. 자주 가던 단골집이 잘 되어서 확장이전을 한 것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

인천 효성동 맛집 무한리필 간장게장 더꽃게

매장 크기도 이전 매장에 비해 서너배 정도 커진 것 같고, 주차장도 10대 정도 되는 전용주차장이 생겨서 이 전에 비해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위치도 큰 길가라 차를 타고 찾아가기도 쉬워졌네요. 더꽃게는 확장이전 하기 전에도 커피숍 같은 인테리어 였는데(아마도 커피숍이었던 곳을 인수해서 영업을 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이전한 곳의 인테리어도 큰 커피숍 같은 느낌입니다. 이니스프리나 네이처리퍼블릭 같은 화장품 매장 느낌도 나고… 아무튼 이래저래 간장게장을 파는 음식점이라는 느낌은 아닙니다.

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

2층에도 좌석이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에는 한 번 2층으로 가 봐야 겠습니다.



확장이전 하면서 가격이 조금 더 올라서 무한리필 간장게장이 15,900원이 되었네요. 10,900원 일 때 부터 다녔는데 어느새… 하지만 가격대비 만족도는 여전히 훌륭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게장을 먹으러 올 예정입니다.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

간장게장은 무한리필이고,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양념게장은 한 번 서비스로 나옵니다.(양념게장은 리필 안됩니다.) 꽃게는 신진도 안흥항의 게를 쓴다고 하는데 간장게장도 양념게장도 모두 맛있습니다. 무한리필로 간장게장을 주문하면 크기가 약간 작은 수게를 주는데 이것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더 맛있는 알배기 암게 간장게장을 드시고 싶으시면 정식을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가끔 여럿이서 가면 정식을 주문해서 먹는데, 세사람이 가서 간장게장 정식 2개 / 양념게장 정식 1개를 주문하면 알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

게딱지의 게장을 긁어서 밥에 넣고, 날치알과 계란후라이와 함께 슥슥 비벼먹으면 개꿀맛 핵존맛!!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인천 효성동 맛집 더꽃게

양이 부족하진 않았지만, 확장이전 기념으로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닭새우라면(10,000원)을 주문 해 보았습니다. 닭새우는 껍질이 일반새우보다 두껍고 억세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지만 대신 살도 그만큼 쫀득하고 통통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닭새우 세마리(하나는 작은 새우…)가 들은 라면이 10,000원이라니 이건 좀 비싸다 싶더라구요. 다음에는 아마 안 시켜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꽃게 주소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623-119 입니다.

인천에서 맛있는 간장게장을 먹고 싶을 때, 괜찮은 무한리필 간장게장집을 찾을 때 효성동 간장게장맛집 더꽃게를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