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소품 / 북유럽인테리어소품 “Maison De Crown”

얼마전 동생이 잘 다니던 회사를 때려쳤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화학 약품을 다룰 일이 많은 곳이라 건강에 대한 걱정이 컸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쇼핑몰을 한다고 하더니 같은 회사 다니던 외사촌 동생과 함께 물건을 보러 여기저기 돌아다니더라구요.

뭔가 못미더웠으나… 제 인생도 아니고, 본인이 하고싶은 일 하겠다니까 어떻게 하려나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카톡으로 웬 링크를 하나 보내주더라구요.

http://mdcrown.com

들어가 보니… 어느새 홈페이지까지 만들어서 준비를 다 해놓았네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때는 행동력이 좋은 놈인건 알고 있었지만, 기특하기도 하고… 한 편 하고 싶은 일을 하겠다고 박차고 나오는 걸 보면 부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인테리어소품 / 북유럽인테리어소품 “Maison De Crown”

maison de crown

북유럽인테리어소품이라는데… 북유럽에서 가져온 건 아니고, 북유럽’식’ 입니다. AKA 북유럽st. 하지만 가격은 거의 북유럽… 비싸서 그런가 뭐 하나 주지도 않고 블로그에 포스팅만 해달라고 하네요.

북유럽식 인테리어라고 하면 모던하고 고급지고 깨끗하고 원목이랑 세라믹 느낌나고 막 그런거죠?

저같은 미적감각고자에게는 꿈같은 단어라 잘 모르겠지만… 동생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셨던 아버지의 재주를 물려받아 이런 쪽으로는 센스가 있습니다. 자기 신혼집 인테리어를 직접 모델링 하는 녀석이라… 오래는 아니었지만 몇달 정도 인테리어 업체에 다녔던 적도 있고, 캐드랑 뭐시기 자격증도 있는 능력자 입니다.

자기 집 인테리어도 지가 직접 타일까지 다 골라서 한 녀석인 만큼 팔고 있는 물건들도 센스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라이노 유니언잭
라이노 유니언잭 / 297,000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판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버서퍼 스컬
실버서퍼스컬 / 232,000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브론코(화이트) / 178,000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이템 퀄리티를 보면 돈 값은 하는 물건들 입니다. 싸구려 물건들 팔고 있으면 잔소리를 하려고 했는데… 쳇.

메종드크라운 제품들블로그 포스팅 해달라면서 사진 한 장 안줘가지고 하나씩 캡쳐하려다 귀찮아서 그냥 뚝 잘라서 캡쳐했습니다.

업체 써서 블로그 바이럴도 한다길래 바이럴 가이드 주면 맞춰서 써주겠다고 했으나… 바이럴 마케팅으로 업계 경력을 시작한 나에게 이따위 형편없는 가이드를 내밀어? 그래서 그냥 꼴리는 때로 쓰고 있음요.

거기다가 느닷없이

메종드크라운

Maison De Crown

이라니. 너무 거창한 쇼핑몰 이름에 잠시 손가락이 멈췄네요.

아몰랑.
장사는 알아서 잘 하겠죠.

 

메종드크라운 페이스북 가기 : https://www.facebook.com/maison.crown
메종드크라운 인스타그램 가기 : https://instagram.com/maison_de_crown/

 

 

to. 사랑하는 동생.
이런 포스팅을 해서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형이 원래 그래.
예전에 형한테 책 리뷰를 맡겼던 전 직장 동료가 있는데… 그 리뷰도 한 번 볼래?

이왕 회사 그만두고 나와서 연거니까 잘 됐으면 좋겠고… 그래도 세일 메뉴를 만들어 놓았으면 세일에다가도 물건 몇개 올려놓아. 형 같은 사람은 쇼핑몰 들어가면 세일 메뉴만 들어가 보고 쇼핑몰 다 안돌아다니거든.

여력이 있으면 지마켓 같은 오픈마켓에도 물건 몇개 올려놓고.

잘 돼라. 대박나라.

그리고 형이 쓴거 이거 네이버 첫페이지에 올라가면

빅노즈이거 줘라. 빅 노즈… 가격도 11,800원 밖에 안 하더라.
형 집에 들어오면 안경 벗어서 형 모자 안에 넣어놓는다? 안경 놓을 곳이 없어서…
형 집이 북유럽 스타일하고는 40,000 km 정도 거리감이 있긴 하지만, 이 정도는 소화 할 수 있을거야. 걱정말고 줘도 돼.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2 Commen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