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효성동 무제한 리필 게장 “더 꽃게” :: 20150419


주말에는 인천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에 가서 하룻 밤 자고 왔네요.  토요일에 본가 근처 유진수산에서 회를 떠서 집에서 먹고, 일요일에는 어머니께서 간장게장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근처 무한리필 게장 집을 찾아봤습니다.

사실 마음같아서는 비싼 게장집에 가고 싶었지만… 어머니, 아버지, 작은이모, 이종사촌 동생과 그 남편, 다른 이종사촌 동생, 친동생 등 대가족이 움직이게 되어서 한사람당 2,3만원씩 하는 곳에 가기엔 너무 부담이….

그래서 네이버 검색신공으로 무한리필이 되면서도 맛이 나쁘지 않다는 효성동의 “더 꽃게”를 찾아냈습니다. 다른 것 보다 안흥항의 꽃게를 공수해 온다는 말에 이곳을 골랐죠.


070-7392-1092
인천 계양구 안남로573번길 30-1
(지번 : 계양구 효성동 33-33)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동생과 이종사촌동생 신랑차 두 대에 나눠타고 가게를 찾아갔는데, 사실 처음에는 작은 가게 규모에 좀 실망을 했습니다. 아마도 이전에 커피숍이 아니었을까 싶은 인테리어와 몇개 안되는 좌석… 그리고 근처에 차 댈곳이 없어서 약간 고생을 하고 난 후라 실망감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게장이 나오자… 실망감은 눈녹듯이 사라졌습니다.

더 꽃게조금 흔들렸네요.



무제한 리필 되는 게장은 전부 수게 입니다. 암게는 게장정식에만 나온다고 하네요. 하지만 수게라도 게 크기에 비해 살이 실한것이 안흥항 꽃게를 쓴다는 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냉동꽃게는 이렇게 실하기가 쉽지 않죠.

 

인천 효성동 게장 무한리필 "더 꽃게"

저 계란후라이랑 게장을 넣고 밥 비벼 먹기 좋게 넓은 그릇에 공기밥을 주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천 효성동 게장 무한리필 "더 꽃게"양념게장은 양념이 특이하고 조금 매웠지만 맛있더라구요.

가장 좋은 점은 무한리필이라는 점! 먹다가 게가 다 떨어지면 다시 리필하고, 또 리필하고… 예전에 무한리필 게장집에 갔을 때는 게장이 신선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더 꽃게는 오래 삭히지 않은, 싱싱한 게라는 것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짜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게는 모두 아가미가 손질 된 건지, 아가미를 씹은 기억도 없네요.

자리도 협소하고, 위치도 좋지 않고, 주차장도 없지만…
역시 음식점은 음식이 맛있으면 장땡이죠.

인천에 가서 게장 생각이 나면 또 가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