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자연별곡 :: 20150321

토요일은 늘어지게 늦잠을 자기 때문에, 식사시간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이젠 어제가 되었군요)도 역시, 점심시간을 훨씬 지나서 일어났기 때문에 식사시간이 애매해 져 버렸죠. 그래서 식사는 점심 겸 저녁으로 외식을 하기로 결정!

서울대 입구 주변에는 외식할 곳이 꽤 많은 편입니다. 이번에는 금요일에 미팅 나갔다가 회사 직원들과 다녀온 자연별곡이 꽤 괜찮았기에 와이프와 함께 가보기로 했습니다. 서울대 입구의 위버폴리스 건물 지하에 큰 규모의 자연별곡이 있어서 거리도 딱 좋더라구요.

네시가 넘어서 집에서 나섰기 때문에, 도착하니 다섯시가 거의 다 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번에 친구들과 먼저 이 곳에 다녀 온 와이프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애매한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대기 없이 곧바로 테이블 안내를 받았습니다.

금요일 점심시간에 명동점을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몇가지 없는 메뉴가 있었는데, 주말에 방문하니 전체 메뉴가 다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연별곡
서울대 입구 자연별곡

위 사진 오른쪽 접시 위에 고기 종류가 보이시나요? 평일에 방문했을 때는 언양식 불고기와 바싹 불고기(맞나?) 두 종류 밖에 없었는데, 주말메뉴에는 닭갈비와 또 다른 고기구이가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두부김치 대신에 보쌈두부김치, 충무김밥과 함께 깻잎쌈밥, 아삭이 오이 된장 무침 등 다양한 메뉴가 추가되어 있더라구요.

국수도 묵은지 비빔국수 외에 매운닭볶음면 이 추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평일 12,900 에서 주말 19,900원으로 조금 더 비쌉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주말 메뉴가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더라구요. 12,900원 평일 메뉴가 만족도는 더 높았습니다.

이번 사진은 조금 흔들렸네요.

팀 회식장소가 늘 고민이었는데(제가 유명한 회식고자입니다. 술을 안마시는데다가 가격보다 맛이랑 분위기를 따지는 편이라 제가 고른 회식 메뉴는 그냥 식사 같이 되더라구요.) 다음번엔 자연별곡에서 회식을 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자연별곡이 서울대입구점일텐데… 그럼 저는 집앞에서 회식을 하는 셈이네요(씨익)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