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 듀얼스핀 쌍둥이 물걸레 청소기 HS-3200B 구입 (동영상) – 걸레질의 신세계를 만나다!

본가에서 나와서 산 이후로는 고시원이나 원룸에서만 살다가 처음으로 ‘집’에 살게되니까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어려움에 부딪히게 되었는데, 바로 청소의 문제입니다. 원래 청소는 잘 안하고 살았지만 청소를 한다고 해도 원룸 정도는 크게 어려울 것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살게 되니, 청소를 한 번 하려면 큰 맘 먹고 해야 합니다.

대청소는 아니더라도, 바닥만 쓸고 닦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바닥에 머리카락이라면 질색을 하는 와이프가 매일같이 돌돌이로 바닥을 훑어내도 결국 진공청소기를 돌리고, 걸레질을 하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결국 청소를 하게 되면 저는 진공청소기를 들고, 와이프가 제가 청소기 돌린 곳을 걸레로 닦는데… 바닥 청소에서 가장 힘든 부분이 걸레질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쭈그려 앉거나 엎드려서 온 바닥을 돌아다녀야 하니 보통 일이 아니었습니다.

결국 얼마전에 와이프가 자동걸레를 사도 되냐고 저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여태 자동걸레라는 것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저는 처음 보는 물건이 있더라구요. 와이프 말에 의하면 주부 커뮤니티에서 굉장히 핫한 물건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물걸레 청소기”

라네요.

사진 출처 : http://living.joins.com/news/article/Article.aspx?ctg=&total_id=13851041

얼핏 보면 그냥 진공 청소기 같이 생겼는데, 본체가 없고 청소기 바닥면에 두 개의 원형 물걸레가 달려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전기로 청소기 헤드의 모터를 돌려서 걸레를 회전 시키고, 그 회전으로 바닥의 먼지를 닦아내는 물건입니다.

구입하기 전 과연 정말 효용이 있을까 긴가민가 했지만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구입하기로 결정! 검색을 좀 해보니 휴스톰 것이 평이 좋은 듯 하여 HS-3200B 모델을 신세계몰 에서 구입 했습니다.

보통 이런 것이 배송되면 사진을 찍어두는데, 이번에는 마음이 급했는지 사진은 찍지 못하고 나중에 작동시키는 동영상만 촬영해 놓았습니다. 동영상을 발로 찍어서 보시기 매우 불편하시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는… 지저스! 골져스! 이게 뭐야!!!! 이런게 왜 이제야 뜨고 있는 것인가!! 진공청소기보다 구조도 쉬워보이는데 왜 이제야 세상에 알려지는 것인가!

그야말로 걸레질의 신세계 입니다. 그냥 진공청소기 돌리듯이 슥슥 밀고 나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걸레질도 깨끗하게 잘 됩니다.

물론 음료수 흘린 자국 같이 눌어붙은 끈적한 흔적은 손걸레질 처럼 잘 닦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진공청소기를 한 번 돌리고, 물걸레 청소기 한 번 더 돌리면 바닥 청소 끝입니다. 체감상 바닥청소시간이 반 이상 줄어든 것 같습니다.

저와 와이프 모두 대 만족입니다. 올해 참 많은 물건들을 구입 했는데 그 중에서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제 주변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제품이네요. 혹시 검색해서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고민할 것도 없습니다. 꼭 사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가 구입한 것과 동일한 제품을 동일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휴스톰 HS-3200B 모델이고, 가격은 129,000원 입니다.

 

[추가]
실제 청소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정말 금방 바닥 물걸레질을 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제 블로그를 네이버 이웃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